대만의 부산이라고 알려진 제2의 도시, 가오슝!
타이완 남부에서 가장 큰 도시로 무역의 중심이라고 알려진 곳인데요.
여유로운 분위기에 도시 전체가 깔끔하고, 1년 내내 날씨가 따뜻해서 최근 많은 여행객에게 사랑받는 관광지로 떠오르는 도시랍니다!

볼거리와 즐길 거리가 많은 도시인 가오슝 여행에서 빠질 수 없는 음식.
가오슝에는 저렴하지만 맛있는 먹거리가 많은데요~
그래서 오늘 여행필수앱 볼로VOLO가 소개해드릴 여행 정보는 바로 가오슝 먹킷리스트입니다.
타이베이와는 사뭇 다른 가오슝 여행에서 꼭 먹어야 할 음식은 뭐가 있을지 함께 알아봅시다 :)

#항원우육면관

대만 특유의 향신료 향이 코끝을 자극하지만, 한 번 맛보는 순간 중독된다는 맛집.
자랑스러운 대만 대표 음식인 우육탕면과 우육반면이 맛있는 곳으로, 여행 중 필수로 들려야 하는 곳이라는데요~
소박하고 허름해 보이지만, 깔끔한 맛을 자랑하는 현지인 추천 음식점입니다.

한국인 관광객이 많이 찾는 곳으로 한국어 메뉴판도 있는데요~
국물이 있는 면을 원하시면 우육탕면을 국물이 없는 면을 원한다면 우육반면을 주문하면 됩니다!


※영업시간 = 매일 10:30~21:00
※가격 = 우육반면 110 TWD / 우육탕면 110 TWD

#스월궈

혼자 여행하는 사람들에게 무조건 강추하는 체인 훠궈 음식점!
1인용 훠궈를 취향에 맞춰 즐길 수 있는 곳으로 원하는 재료를 골라 먹을 수 있는 곳인데요.
야채, 기본 고기, 육수, 면, 음료가 포함되어있는 훠궈 기본 금액에 원하는 야채와 고기를 추가 금액으로 먹을 수 있어요~

한국인 관광객 취향 저격을 위해 김치도 판매하고 있으니, 원하시면 추가로 주문할 수 있는데요.
기본 훠궈에도 토핑과 먹거리가 충분히 제공되니, 기본 훠궈를 받은 뒤에 추가 주문하는 걸 추천합니다!


※영업시간 = 매일 11:00~22:30
※가격 = 야채 훠궈 218 TWD 이상 / 고기 훠궈 218 TWD 이상

#로즈하우스

예전 영국 영사관 자리에 위치한 정통 애프터눈 티 가게!
가오슝에서 가장 오래된 건물인 영국 영사관에서 영국의 자랑인 애프터눈 티를 즐길 수 있는데요~
티와 함께 즐길 수 있는 간단한 빵, 스콘, 샌드위치 등이 준비되어 있어 더욱더 티를 음미할 수 있어요!

아름다운 인테리어와 테라스에서 볼 수 있는 가오슝의 여유로운 풍경을 바라볼 수 있어서 가격이 비싼 편인데요.
영국 영사관을 방문하시는 분들은 입장권에 할인 쿠폰이 간혹 포함되어 있으니 반드시 확인해보세요~


※영업시간 = 매일 09:00~21:00
※가격 = 대만 전통 티 120 TWD 이상 / 아쌈 밀크티 130 TWD

#우바오춘베이커리

프랑스 세계 제빵대회 우승자가 직접 운영하는 가오슝의 넘버원 빵집!
다양한 대만식 빵을 한자리에서 맛볼 수 있는 장소로 가오슝에서 가장 인기 있고 유명한 빵집인데요~
다양한 종류의 빵을 볼 수 있는 세련된 인테리어의 빵집이지만, 펑리수 같은 대만의 전통 과자도 함께 판매하고 있어 남녀노소 많은 사람이 방문하는 곳입니다.

간단하고 조그만 시식용 빵도 주니, 빵을 선택하기 전에 미리 맛볼 수 있어서 좋은데요.
입구에 표지판으로 시간대별 따끈따끈하게 나오는 빵도 표기되어 있으니, 확인하고 더욱더 맛있게 즐기는 걸 추천합니다!


※영업시간 = 매일 10:00~21:30

#우스란

공차와 더불어 인기가 많은 체인 밀크티 전문점인 우스란!
이곳은 테이크 아웃만 가능하지만, 저렴한 가격에 밀크티를 판매하고 있어 사람들이 많이 모이는 곳인데요.
메뉴 대부분이 한국 돈 1,000원에서 2,000원 사이로 부담 없이 밀크티를 즐길 수 있답니다.

매장들이 가오슝 곳곳에 있어 편리하게 밀크티를 마실 수 있는데요.
밀크티, 과일주스 등 다양한 종류의 음료를 판매하고 있지만, 커피는 판매하지 않고 있으니 참고해주세요~


※영업시간 = 매일 09:00~22:00

#해지빙

다양한 빙수를 다양한 크기로 즐길 수 있는 맞춤형 빙수집!
가오슝 현지인들이 추천하는 빙수 맛집으로 차진 반도로 가는 페리터니널 근처 빙수 거리의 소문난 최고 빙수집인데요.
영문과 한글 메뉴판이 같이 준비되어 있어 언어의 장벽 없이 쉽게 이용 가능한 곳입니다.

베이스로 일반 얼음 빙수와 눈꽃 빙수 중 선택이 가능하고, 기본 크기부터 20배까지 원하는 양도 고를 수 있는데요~
따뜻한 가오슝에서 저렴하고 푸짐한 빙수를 맛본다면 여행의 피로가 싹 날아간답니다!


※영업시간 = 화~일 11:00~23:00 / 월요일 휴무
※가격 = 빙수 45TWD 이상

지금까지 여행필수앱 볼로VOLO와 함께 가오슝 먹킷리스트를 알아봤습니다.
어떠셨나요? 대만의 제2의 도시라고 불리는 가오슝에 간다면 먹어봐야 할 음식이 참 많죠?


앞으로도 볼로와 함께 즐겁고 특별한 여행을 만들어 보세요~
그럼 더 재미있는 여행 정보로 찾아오겠습니다 :)

더 많은 이야기가 궁금하다면?▼▼

https://volo-travel.withvolo.com/trip/4j5yjol2

https://volo-travel.withvolo.com/trip/3n9gmev4

https://volo-travel.withvolo.com/trip/3wo9yod4

#볼로#VOLO#여행#가오슝#먹킷리스트
Share to SNS
Link copied.
Paste it somew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