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세계적으로 많은 사람의 사랑을 받아온 필리핀의 대표 휴양지인 보라카이 섬.
많은 사람이 방문을 하는 만큼, 최근 환경오염이 극도로 심해졌다는데요.
환경복원을 위해 필리핀관광청, 환경자원부, 내무부와 두테르테 필리핀 대통령은 4월 26일부터 보라카이 섬을 6개월간 폐쇄한다고 발표했습니다.

보라카이 섬으로 여행을 떠나려 했던 많은 분이 급하게 여행 계획을 수정 또는 취소하고 있는데요.
모든 여행사 또는 항공사에서도 보라카이행 항공권을 예매한 고객들에게 전액환급을 해주고 있답니다.

6개월 동안 아름다운 보라카이에 갈 수 없다면, 어디로 여행을 떠나야 할까요?
그래서 오늘 여행필수앱 볼로VOLO가 소개해드릴 여행 정보는 바로 보라카이를 대신할 휴양지입니다.
보라카이와 비슷한 물가, 비슷한 환경을 가진 매력적인 섬들을 함께 알아봅시다!

폐쇄되는 보라카이를 대신할 휴양지 BEST 5

#보홀

필리핀 휴양지에서 절대로 빠질 수 없는 곳으로 최근 인기를 끌고 있는 여유로운 섬.
보홀까지 직항으로 운행하는 항공사도 있어서 여행하기 편안하다고 알려진 곳인데요~
섬 전체가 관광지라는 여행 후기가 많은 만큼, 보홀은 곳곳마다 볼거리가 많은 섬이랍니다!

워터 스포츠, 물놀이, 스노클링 등 즐길 수 있는 액티비티가 많고, 인공 숲, 크루즈, 전쟁 유적, 동물원 등 다양한 볼거리도 있어서 원하는 여행을 제대로 할 수 있는 곳입니다 :)

#코사무이

태국에서 여행하기 좋은 섬으로 손꼽히는 곳이자, 태국의 모든 매력을 한 번에 느낄 수 있는 곳!
깨끗한 섬이라는 뜻을 가진 코사무이는 일반적인 태국의 휴양지와는 색다른 느낌을 주는데요~
시원하고 거친 바람이 부는 바닷가를 걸을 수 있고, 누구든 쉽게 해양 스포츠를 즐길 수 있답니다.

무엇보다 고급스러운 리조트와 개인 수영장이 같이 있는 풀 빌라가 많은 곳이라, 신혼여행 또는 가족여행을 하시는 분들에게 완벽한 휴양지입니다~

#코론

필리핀 현지인들이 가장 많이 추천하는 휴양지인 코론!
스노클링, 워터 스키, 등 해양 스포츠는 없지만, 편안한 휴식을 원하는 여행객들에게는 완벽한 섬인데요.
코론의 건물 중 반 이상이 숙박시설 또는 식당으로 맛있는 것을 마음껏 먹으면서 제대로 된 휴식을 즐길 수 있답니다!

#팔라완

필리핀의 마지막 낙원이라는 별명을 가진 자유로운 여행에 최적화된 섬!
이곳은 최근 필리핀 현지여행 또는 보라카이를 대신할 여행으로 가장 뜨고 있는 여행지인데요~
모든 해변을 포함한 섬 곳곳이 순수함과 아름다움을 뽐내고 있어서 마음이 평화로워지는 곳이랍니다.

이곳에서 시원한 바람과 함께 바다를 바라보며 여유롭게 산책을 즐긴다면 지상 낙원에 와있는 듯한 느낌을 받을 수 있습니다 :)

#오슬롭

세부 최남단에 있는 곳으로 세부 시내에서 버스 또는 차로 3시간 정도 걸리는 휴양지!
다른 어느 휴양지보다 물놀이를 더 색다르게 즐길 수 있어서 많은 사람에게 사랑받는 곳인데요.
이곳에서 특별하게 경험할 수 있고 스릴 넘치는 고래상어 스노클링을 해볼 수 있답니다.
고래상어 스노클링은 고래상어 바로 옆에서 수영하며 눈으로 바닷속도 보고, 고래상어를 만져보는 이색 스노클링입니다~

현지인보다 외국인이 많은 곳이라 보라카이보다 물가가 비싸지만, 오감을 만족시키는 여행을 할 수 있는 세부 대표 휴양지랍니다!

지금까지 여행필수앱 볼로VOLO와 함께 보라카이를 대신할 휴양지를 알아봤습니다.
어떠셨나요? 보라카이를 6개월 동안 갈 수 없지만, 다른 재밌는 휴양지가 많죠?


앞으로도 볼로와 함께 즐겁고 특별한 여행을 만들어 보세요~
그럼 더 재미있는 여행 정보로 찾아오겠습니다 :)

더 많은 이야기가 궁금하다면?▼▼

https://volo-travel.withvolo.com/trip/4885pbk4

https://volo-travel.withvolo.com/trip/2l5xao64

https://volo-travel.withvolo.com/trip/2z9al9d3

Share to SNS
Link copied.
Paste it somew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