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트남의 수도이자 볼거리가 많기로 유명한 하노이!
한때 프랑스의 식민지였다는 이유로 프랑스식 건축물이 많고, 베트남의 역사를 가장 잘 나타내고 있는 도시인데요~
배낭여행과 패키지여행을 둘 다 즐기기에 완벽한 도시로 많은 사람에게 큰 사랑을 받는 베트남의 주요 도시랍니다!

물가가 비교적 저렴하고 한국에서 약 5시간 비행이면 도착하기 때문에 매년 많은 한국인 관광객도 하노이를 방문하고 있다는데요~
그래서 오늘 여행필수앱 볼로VOLO가 준비한 여행 정보는 바로 하노이 가봐야 할 곳입니다.
쉽게 떠날 수 있는 베트남 하노이에서 필수로 가볼 곳은 어디가 있는지 알아봅시다!

하노이 가봐야 할 곳 BEST 5

#호안끼엠호수

하노이 여행에서 절대로 빠질 수 없는 중심 관광지인 호안끼엠 호수!
여행 중 피곤한 심신을 달래기 위해 여유로운 산책을 즐길 수 있는 곳인데요~
호수 주변에 맛집과 주요 관광지들이 많아 이곳을 방문하는 여행객들이 많다고 합니다!

푸른 잔디와 잔잔한 호수가 마음을 평화롭게 해주는 곳으로도 유명한데요.
하노이 여행을 계획할 때, 호안끼엠 호수를 중점에 두고 여행을 하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하노이구시가

저렴한 숙박 시설과 길거리 음식, 음식점이 많고, 놀 거리가 많은 장소로 전 세계 배낭 여행객들이 모이는 곳이랍니다!
작은 골목이 많고, 골목마다 상점과 현지인들이 사는 집이 있어서 진정한 베트남의 모습을 몸소 느낄 수 있는데요.
호안끼엠 호수 북쪽에 있어 찾아가기 쉬운 곳입니다!

낮에는 거주하고 있는 현지인들과 상점들을 구경하는 여행객들로 거리가 북적거리는데요.
밤에는 맥주 거리, 야시장, 먹거리 포차 등이 많이 생겨, 또 다른 모습의 베트남을 체험할 수 있답니다!

#향루원

바다 한가운데 있는 돌 섬에서 서식하는 원숭이들 때문에 원숭이 섬으로 알려진 곳.
바다에서도 밀폐된 공간에 있어서 카누 또는 작은 모터보트를 타야지만 갈 수 있는데요~
섬 위에서 놀고 있고, 여행객들의 관심을 기다리고 있는 원숭이들이 두 눈을 사로잡는 곳입니다.

세계적으로 유명한 영화인 '007'에 출연하여 더욱더 인기가 많은 장소인데요.
귀여운 원숭이들에게 음식 또는 간식을 던져주고, 시원한 바닷바람을 쐬러 가기 좋은 곳이랍니다!

#베트남여성박물관

하노이에서 가장 인기가 많은 박물관으로 베트남 여성들의 삶과 문화에 대해 살펴볼 수 있는 곳.
하얀 벽에 알록달록한 무늬의 유리가 시선을 사로잡는 곳인데요~
베트남 여성들의 사회적 위상과 그들의 문화, 생활, 예술을 자세히 전시해둔 박물관이랍니다!

크게 가정에서의 여성, 베트남 역사의 여성, 여성들의 옷차림을 분류해 전시해놨는데요.
자세한 설명을 위해 베트남어, 영어, 프랑스어 오디오 가이드가 준비되어 있답니다!

#호아로수용소

프랑스 식민지 시절 건설된 감옥이자 베트남 내전 당시, 미군 포로들과 베트남 독립투사들이 수감되었던 곳.
우리나라의 서대문 형무소와 비슷한 곳으로 고문과 처형이 이뤄졌던 아픈 역사를 보여주는 박물관인데요.
박물관 내부에는 사람 모형을 만들어서 역사를 현실감 있게 전시해 놓았습니다.

하노이 타워 건설로 인해, 감옥 대부분을 없앴는데요.
그런데도, 남아있는 일부만으로도 가슴 아픈 역사를 느낄 수 있답니다.

지금까지 여행필수앱 볼로VOLO와 함께 하노이에서 꼭 가봐야 할 곳을 알아봤습니다!
어떠셨나요? 베트남의 자연적인 모습을 즐길 수 있는 다낭 여행과는 사뭇 다른 느낌의 여행을 즐길 수 있을 것 같지 않나요?


앞으로도 볼로와 함께 즐겁고 특별한 여행을 만들어 보세요~
그럼 더 재미있는 여행 정보로 찾아오겠습니다 :)

더 많은 이야기가 궁금하다면?▼▼

https://volo-travel.withvolo.com/trip/z2rlk5y2

https://volo-travel.withvolo.com/trip/53e6amz4

https://volo-travel.withvolo.com/trip/o39qkex2

#볼로#VOLO#여행#하노이여행#베트남
Share to SNS
Link copied.
Paste it somewhere!